Experience in CHWIHOGA
셀프칵테일 키트
뜻을 취하기 전 마음을 비우는 도구로 제공되는 위스키
강렬한 위스키의 향과 맛을 조금 더 풍부하고 순화하여 즐길 수 있는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보는 재미도 즐겨보아요.
밀폐된 낮의 풍경은 웅장하고 밤의 풍경은 평화롭다. 한 모금 술에 취하고, 맑고 깨끗한 공기에 취하고, 차분하게 가라앉아 안정적으로 뛰는 심장과 고른 숨에 취하고 취한다. 매가 날아다니고, 전나무가 춤을 추고, 병풍처럼 둘러진 산들이 자신과 순간을 아늑하게 감싸 안는다. 취해야만 하는 곳, 그래야 잊고 있었던 진정한 생의 뜻을 취하게 되는 곳.
들숨은 내면의 나와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클래식한 칵테일인 올드패션드 또는 맨하튼으로 제공됩니다.
날숨은 내면의 마음을 표출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원하게 들이킬 수 있는 하이볼로 제공됩니다.
히노끼 욕탕과 허브볼
뜻을 취하기 전 몸의 회복을 위한 도구,
히노끼 욕조는 나무 자체가 지닌 뛰어난 약리 작용으로 살균작용, 모근활성화, 혈액순환 촉진 등 효과가 있어 피부 미용과 체내에 활력을 준다 알려져 있으며, 숲속과 같은 공기로 만들어 준다합니다. 히노끼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는 숲속 삼림욕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로 잠시 자연으로 돌아가 상쾌하고 안락한 편안함을 느껴 보시길 바라봅니다.
함께 준비된 허브볼은 태국 전통민간요법으로 사용되며, 30여 가지 허브를 혼합하여 만든 것으로 마사지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허브볼 therapy는 면역력과 강장효과를 높여 활력을 증진시킬 수 있으며, 허브볼을 따듯하게 하여 사용하면 허브가 지닌 향과 유효성분이 지닌 효과가 피부 깊숙이 침투하게 되고 마사지한 특정부위에 온열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되어 체내의 생리활성화를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잠시 회복의 시간을 즐기면 좋을 그 곳
무의식적 숨으로부터의 해방
자연의 일부가 되어 자연 안에 머무는 경험. 들이마시고 내쉬는 무의식적 숨으로부터 해방되고 그럼으로써 진정한 숨을, 그렇게 쉼을 이끌어내는 호랑이 사원. 진정으로 숨을 쉬고, 잠을 자고, 휴식할 수 있는 곳을 꿈꾸던 이들이 만든, 사람이 살기 좋은 해발 칠백의 안식처. 이곳이라면 숨다운 숨을 쉬고, 잠다운 잠을 자고, 휴식다운 휴식을 이룰 수 있다.
멀리 가지 않고서 먼 곳에 머물다
호랑이가 살 것만 같은 깊은 숲속의 어느 곳이다. 입구의 거대한 바위 같은 사원 사이로 폭포가 흐르고 물이 고여 있다. 오랜시간이 쌓일 숲길 같은 정원을 지나 견고하게 지어진 객실. 저마다의 동굴로 들어선다. 풍경 소리와 옻칠된 한지 작품이 건네는 환영의 인사를 받고 안정을 이끄는 향에 휩싸인다. 호랑이의 집에서 그처럼 낮은 자세로 그러나 위풍당당한 기세로 집의 안팎을 모두 당당히 누려본다.
마음으로 향하는 시선과 시간의 도구
비워내는 마법을 이룰 수 있을까? 물소리, 나무껍질 소리, 풍경 소리, 새소리 등 각각의 소리와 은은하게 퍼져오는 선향의 향기가 한데 어우러져 마음에 이는 거친 파도를 잠잠하게 하고, 공고하게 쌓아올린 안락한 공간에 별과 달과 지는 해와 산 등이 각각의 장면으로 내면 가득 차오르니 다른 것을 떠올릴 여유가 없다. 그렇게 비워진다. 자연스럽게 내면으로 안착되는 시선 그리고 시간. 누구나 꿈꾸지만 어디서나 이룰 수 없는 그 마법 같은 꿈이 드디어 이뤄진다.
Written by 김모아, 조평선
Photo by 김재윤, 조평선